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신문

언론보도-신문

언론보도자료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시사매거진] 김장이 즐거운 해피락 김장매트
작성자 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30 15:46: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해피락(Happy lock)의 김장매트가 출시 후 5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지난 10월 31일부터 4일간, 11월 14일부터 4일간 킨텍스 전시장에서 있었던 대한민국우수상품박람회인 지페어와 메가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으며, 온라인에서도 판매 1위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올팩코리아가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은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 유지 기간을 길게 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대표상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9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까지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대부분의 김장매트는 주로 천막지로 사용되는 타포린 재질로 만든 것이어서 위생적 측면과 내구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있어 왔던 게 사실이다. 해피락 김장매트는 이를 해소하기 위하여, 식품 친화적인 재질인 식품포장용 은박필름, 페트, 피이 등을 여러 겹으로 차별화하여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수명길고 8각 또는 4각의 디자인도 특징이다. 대야, 소쿠리, 멍석 등의 대형 주방용기 대체가 가능하며 곡물건조, 화분갈이, 어린이 놀이매트 등 다용도 생활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여 소비자들의 만족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해피락(Happy lock) 또 하나의 주력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별히 주목을 받은 상품의 하나로서, 휴대폰 충전식 무선 진공포장기 이다.

이 제품은 대기업에서도 하기 어려운 개발초기 단계인 디자인에서부터 한국갤럽의 여론 조사 등을 통하여 소비자의견을 반영하고, 기존 제품들의 불만사례들을 완전히 해결하여 개발기간 약 3년에 걸쳐 혼신의 힘을 다하여 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해피락 관계자는 전했다.

무선으로서 캠핑, 낚시 등 장소에 구애 받지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1회 완충으로 120회 이상 진공포장이 가능하다. 이는 타사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약 4배 이상 성능을 높였으며, 특수설계를 채택하여 그동안 가장 소비자 불만이 많았던 물기 및 분말 포장으로 인한 고장을 완전히 해결하였고, 봉투 고정바를 장착하여 안정적인 포장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터치식 패널을 이용한 진공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반 진공포장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다.

또한 해피락은 유일하게 진공포장기와 포장지도 직접 제조하는 회사로서, 포장지를 특허기술인 말대 생략형으로 제조하여 원가절감 및 깨끗한 제품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올팩코리아 관계자는 해피락(Happy lock)의 브랜드 가치에 중점을 두고 기존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활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고객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해피락 고객센터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