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언론보도-신문

  • '김장의 계절'에 알아두면 유용한 살림 아이템 4가지

    본격적인 김장철이 다가왔다. ‘김장 후유증’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김장은 준비과정부터 담그기까지 힘든 일이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김장을 보다 편리하게 돕는 이색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손에 깊게 밴 식재료 냄새를 없애주는 핸드솝부터 도마가위, 김장매트 등 김장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살림 아이템을 알아보자


     김장 필수 재료인 생강, 마늘, 액젓 등은 향이 강해 김장이 끝난 후에도 그 냄새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손에 밴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자주 손을 씻다 보면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습진이 생길 수 있다.

    이럴 땐 주방 전용 핸드솝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라이온코리아의 ‘아이! 깨끗해 키친용 핸드솝’은 생선 비린내, 고기 기름 등 조리 중에 손에 묻으면 잘 지워지지 않는 음식 냄새와 기름기 제거에

     특화된 주방 전용 제품이다. 은은한 바질 향으로 조리 중에 사용해도 부담이 없어 김장 중에 수시로 사용해 양념장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뛰어난 항균 효과로 물로만 씻어서는 사라지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해줘 김장 후 청결 관리에도 용이다



                                 


    김장 시 주부들이 가장 고충을 토로하는 것 중 하나가 '마늘까기'다. 대용량의 마늘을 일일이 손으로 까다 보면 피부는 물론 손목 관절에도 부담이 된다. 이럴 때는 간편하게 마늘을 깔 수 있는

    마늘 박피기를 사용하면 좋다.일렉토피아 가정용 마늘 박피기 ‘요리퀸’은 마늘 박피용 무독성 실리콘이 장착되어 있어 마른 통마늘을 쪼개서 넣고 30초 정도 돌려주면 손상 없이 마늘 껍질만 자동으로 제거된다.

    뿐만 아니라 제품에 설치된 필러 볼을 빼고 분쇄용 칼날을 교체해 깐 마늘을 넣고 작동하면 잘게 분쇄돼 김장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김장을 할 때 도마에서 재료를 다지고, 정리된 재료를 다시 양념통에 한데 모아 넣고 섞는 일은 번거롭다. 특히 바닥에 앉아 칼질을 하다 보면 오랜 시간 구부정한 자세를 유지해야 하므로 허리 통증을 느끼기 쉽다.

     ‘도마가위’는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  선쿡의 분리형 도마가위 ‘멀티커터’는 가위의 하단이 도마처럼 평평하게 제작돼 있어 재료를 자름과 동시에 그릇에 담을 수 있어 효율적이다.

    따로 도마를 사용하지 않아도 돼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똑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가위의 상단과 하단이 분리되어 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도마 위에 음식 잔여물이

    섞이는 것도 예방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해피락 김장매트 / 퀸센스 김장매트 (해피락에서 생산)




    김장을 하고 나면 집안 곳곳에 튄 양념장 흔적을 닦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한다. 이런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김장매트가 출시됐지만 부피가 커 보관이 여의치 않고 대부분 타포린 소재로 만들어져 빨간 양념물이 들면 씻어내기 어려워 사용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해피락 김장매트’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실용성을 더했다. 일반 김장매트와는 다르게 식품 포장용 은박 필름으로 제작해 양념장이 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공간 효율성이 좋은 8각, 6각, 4각형으로 만들어 식탁 위, 거실, 마당 등 상황에 맞게 활용 가능하며 접이식으로 보관도 용이하다. 또한, 샘 방지를 위해 이음새 없이 제작해 절임, 건조 등 김장 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 생활용품, 해피락(Happy lo..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실용적인 주방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해피락(Happylock)이 2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김장매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해피락(Happy lock)은 30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춘 (주)올팩코리아가 론칭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론칭 이래로 자체 개발한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일반 포장보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를 오래 유지해준다. 작으면서도 진공력 및 기능이 우수해 이미 가정이나 업소에서 호평을 받으며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24일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우수상품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 무선 진공포장기 ‘해피락-프로’는 무선으로 편리함은 물론 성능을 높였으며, 기존 무선기계 대비 진공회수를 2배 이상 늘리는 데 성공한 제품이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사용실수로 가장 많이 고장을 일으키는 물 흡수 시에도 물이 기계부품에 침수되지 않고 밖으로 배출되게 하는 특수설계를 적용해 물 흡수로 인한 A/S문제를 해결했다. 또 봉투이탈 방지바를 장착해 안정적인 진공·밀봉을 구현했고, 비닐포장지 커터칼이 내장되어 있는 등 소비자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정성이 엿보이는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이밖에 접이식 다용도 식품용기 ‘해피락 위생 김장매트’는 천막지로 쓰이는 타포린재질과 차별화된 식품포장용 은박필름, PET, PE 등 식품친화적소재가 사용돼 위생적이다. 대체상품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소비자들이 느끼는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어워드로 평가받고 있다.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심사 과정에서 총 429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48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 [미리보는 메가쇼 2017 시즌1] 주식회사 올팩코리아, 진공포장기 진공포장재와 다용도 김..

    주식회사 올팩코리아는 6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6 시즌1'에 참가해 진공포장기 진공포장재와 다용도 김장매트를 선보인다.

    실용적인 생활용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브랜드가치에 주력해온 (주)올팩코리아의 해피락이 지난달 18일 서울 강남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 김장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5년 일간스포츠 소비자선호도1위, 2016년 헤럴드경제 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에 이어 연속3번째다.

    해피락(Happy lock)은 ㈜올팩코리아 자사 브랜드로 개발한, 진공포장기계 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비롯해 지퍼백등 각종 생활용품들 과 포장재 전반을 직접제조한다. 또한 이 회사는 체계적인 제조 시설 전반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주력 상품 중 하나는 진공포장기다. 이 기기를 이용한 진공포장은 외부 공기 침투 및 수분 증발을 차단하므로, 일반적인 포장보다 생선, 육류, 야채, 과일의 신선도를 더 오래 보존한다. 또한 식품 고유의 맛과 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음식물에서 비롯된 냄새를 차단해 보관 및 소지를 용이하게 한다. 한손에 쏙잡히는 아담하고 콤팩트한 사이즈이면서도 진공력이 우수하며, 매우 조용하다. 특히 올1월에 출시한 AP3000 모델에는 종래기존 제품들의 대표적인 고객불만 요소였던 봉투이탈 및 주름으로 인한 진공실패를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완전해결 하였고, 여러기능들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한편 포장지를 말대생략 특허기술로 가격을 낮추는데 기여한 것도 여전히 높은평가를 받고 있다.

    또하나의 대표상품인 접이식 다용도 식품용기 "해피락 김장매트"는 김장 담글때 참 편리한 상품이다. 이 제품은 공간 효율성이 높은 8각, 6각, 4각형으로 개발됐으며 특허출원 및 디자인등록으로 지적재산권 확보도 하였다. 대야, 소쿠리, 멍석등의 대체 상품으로 쓰고 나서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좋다.

    특히 종래기존 제품은 타포린소재로 제작되어 비 위생적인 느낌의 제품들이었으나, 해피락 김장매트는 식품포장용 은박필름과 PET,PE등의 식품친화적 소재로 차별화하여 위생적인 식품용으로 제조 되었다. 이상품은 작년에 대단한 호응을 얻어 판매1위를 기록한 상품이다. 또한 각종 포장기계를 비롯하여 포장재, 관련 부자재까지 포장전반의 모든업무가 논스톱 으로 처리될 수 있는 토탈패키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7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주최사메가쇼가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 [매일경제]저소음, 슬림형, 빠른 진공력, ‘해피락’ 진공포장기 진공포장제 출시



     

  • [일간스포츠]저소음,슬림형,빠른 진공력, '해피락' 진공포장기 진공포장제 출시